Perfume

CDTV - VOICE

진탱 - 2010. 8. 31. 09:12
반응형


사실 CDTV만 감상 하려고 했는데 애들이 유카 머리 찬양만 하고 끝나는 바람에 생각보다 싱거웠다.검은 머리가 이번 싱글의 동양적인 분위기 만드는데 도움이 됬다고ㅋㅋㅋ
그러면서 놋치랑 아~짱이 바로 유카 머리를 지목하는게 왠지 귀여웠다. 하긴 검은 생머리 하면 카시유카 니까ㅋㅋㅋㅋ

일단 CDTV는 세트가 너무 훌륭해서 찬양하고 싶었다. 2절 부분에 과한 CG는 좀 짲응이었지만
애들안무에 맞춰서 나왔던 CG가 되게 괜찮았다. 그리고 방청객이 없는 CDTV라서 그런지 애들이 무대에만 집중해서 그런지 눈빛이 완전 진지해 보여서 멋있어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잘생긴 놋치 같으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
저 안무 나올 때 마다 놋치 옆선에 하닥거리느라 정신 없었음ㅋㅋㅋㅋ  그런데 5:5 앞머리 한거는 잠깐 라디오에서만 했던 거 였나? 언제 다시 앞머리 내나요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아~짱의 진지한 눈빛과 포니테일을 찬양하려고 캡쳐를 했는데 모르고 연속 캡쳐가 되서 생각치도 못하게 카시아~ 움짤이 되어버린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맨 님 감사합니다!! 근데 아~짱의 포니테일은 진짜 최고인 듯. 없던 포니테일 모에가 생겨나 버릴 것 같고,
어쩜 저렇게 하나로 묶은 머리가 잘 어울릴 수가 있지?? 전에 펩시 넥스 CM 때도 되게 잘 어울려서 이 머리로 활동 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번 싱글 때 이 머리로 활동 해 줘서 매우 기쁨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머리 보니까 다시 웨이브 많이 지게 파마 한 것 같은데 지금 머리에서 푸른 머리도 궁금하다



사실 카메라 VTR로 잡힌 장면인데 얘네 카메라 잡히기 전 까지 자기들 끼리 수다 떨고 놀고 있었다에 500원을 걸 수 있음ㅋㅋㅋㅋ카메라 오니까 유카는 또 굳어서 기계모드 되고 아~짱은 애들 진정시키고 무엇보다 놋치 웃음기가 남아있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확실함ㅋㅋㅋㅋㅋ

근데 왜 옷은 저런거 입혀놨냐고ㅋㅋㅋㅋㅋㅋㅋ노래만 동양풍이면 되잖아!! 이건 동양풍이 아니라 복고풍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스타일리스트 시미즈씨 나랑 투닥투닥 한번 할까요?



그래도 라이브는 훌륭하니까 용서한다.



반응형

'Perfu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봐..........  (0) 2011.04.06
생일축하한다!  (4) 2010.09.20
[PV]Perfume - VOICE  (4) 2010.08.18
VOICE 싱글 왔다!!  (2) 2010.08.12
닮은 듯 안 닮은 듯  (4) 2010.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