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사

카시아~가 드디어 마이너가 아니야!!!!!!!살다살다 이런 날이 올줄이야!!!!!!!!

진탱 - 2013. 11. 27. 23:34
반응형



마이너 탈출(?)을 경축하는 의미로 P.T.A 유스트림 라이브 때 카시아~짤을 풉니다(・∀・)여러분 카시아 파세요! 백번파세요!!!!


와우!!!!!!!! 와우!!!!!!!!!!!! wow!!!!!!!!!! 걸그룹 중에서도 척박한 음지문화를 자랑하는 Perfume에서도 

그중에서도 카시아~ 가 마이너 탈출을 하다니!!! 어디까지나 이 블로그 한정이지만...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어떻게 시작된거냐면 요즘 블로그 투데이 숫자가 예전에 비해 너무 많이 늘어서

내가 뭘 잘 못했나. 볼 거 없는 블로그에 왜 이렇게 투데이가 많이 찍히는 걸까. 나도 안 들어올 때는 1주일에 한번도 안 들어올 때도 있는데 싶어서

어떤 경로로 들어오나 키워드를 보게 되었음.



한창 키워드 보는 재미 붙였던 시기는 AKB파던 시기라서 본진이 Perfume인데도 돈자가 상위권에 있다던가 그랬는데

아니!!!!!!!!!!! 이게 왠일이야!!!!!!!!!! 키워드 순위를 보고 순간 내 눈을 의심할 수 밖에 없었음.




요즘 갱신 안 하고 있는 모모쿠로가 1위 된 건 으잉?ㅋㅋㅋ스럽지만 2위가 놋치에다가ㅠㅠㅠㅠ

아무래도 엊그제 오샤레이즘에서 망충놋치가 포텐★폭발해서 2위인가 싶은데

3위가 아~짱이나 카시유카 이런 것도 아니고 마이너 카시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것도 14번이나 검색 됐어!!!!!


그리고 주욱 내려오다 보면 perfume 카시아~라고 표기까지 상냥하게 다 맞춰서 검색하고 여기 온 분들 횟수도 5번이나 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와 살다살다 이런 날이 오는구나.


여러분 그거 알아요? 같은 거 사람이 3명만 있어도 메이저 된다는거. 세명 다 연성러면 그 장르는 흥★한다는거!

와 진짜 세상 혼자사는 기분으로 혼자서 카시아~ 좋다고 떠들어 댔는데 카시아~를 보러 와주시는 분들도 계실 정도가 되다니 엉엉ㅠㅠㅠ나 울어ㅠㅠㅠㅠㅠ 

하 진짜 TL보면 나 빼고 다 놋치아 파고 놋치도 놋치아~ 미는데 카시아~는 그냥 보기는 예쁜데 열렬하게 밀 만큼 치명적인 매력이 없는 건 사실이기도 한데

아 진짜 좋음. 너무 좋음. 어떡해? 엄마!!!!! 내 블로그에 카시아~가 14번이나 접속됐어!!!!! 그 와중에 마이너라는 단어가 붙는게 웃프지만ㅋㅋㅋㅋㅋ초창기 부터 마이너는 늅늅하며 울어요라고 파댔으니 어쩔 수 없지 모. 이런 기세라면 카시아~ 동맹도 만들어도 되겠어! 는 근거 없는 패기고ㅋㅋㅋㅋㅋ적어도 아~짱 오른쪽 동맹이 생긴다면 참가 의지 매우 높습니다. 하늘을 찔러요.


근데 마이너 카시아~ 다음으로 차지하게는 표혜미ㅋㅋㅋㅋㅋㅋ내가 그렇게 표혜미를 앓았었나?

는 나뮤 관련 글 마다 표혬표혬 거리면서 앓아댔구나. 혜미가 좀 많이 좋져. 나는 똑소리나고 책임감 있고 자기 할 일 잘 하는 애가 좋더라. 안정의 표햄

근데 그 다음에 이어지는 촌스러운 머리는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패션블로그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잘못 들어오셨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에 차지하는게 요새 열심히 파고 있는 나뮤였고. 나인뮤지스 진짜 괜찮은 그룹이니까 나뮤도 파세요. 딥하게 파세요.

어디가 어떻게 괜찮냐고 물어보신다면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이미지를 좋은 의미로 뒤엎어 버릴 그룹입니다. 추천영상은 한 두개가 아니지만

일단 사진으로만 절대 파지 말고 영상으로 입문해야 합니다. 반드시!!!!! bbc 다큐 보고 일단 눈물 한번 꿀꺽 참았던 화가 울컥 한번 하고, 어떤 노래 부르는 그룹일까 궁금해 진다면 달달한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건이나 돌스 뮤비 보시고 강렬한거 좋아하는 분들은 와일드나 뉴스 보시면 되고 멤버들 성격이 궁금해 진다면

심심타파 보이는 라디오랑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에 보이는 라디오로 나온 거 이거 정주행 한번 쭉 해주세요. 그래도 더 앓고 싶으면 직캠 봐야지. 어쩔 수 없지 모.

한바퀴 돌고 멤버들 캐릭터 다 파악되고 뭔가 더 없을까 싶을 때 다시 bbc를 보면 감회가 남다를 겁니다. 한번 해보세요. 


나뮤 다음에 있는게 perfume이네ㅋㅋㅋㅋ괜찮아 얘네는 많이 떳으니까. Perfume은 라이브 디비디가 진리인거 아시죠?


그 다음에는 추억의 코지유우가 있고. 어쩌다보니 제일 오래 남아있게 된 48최애 cp네. 짠하다...ㅠㅠㅠㅠㅠ 

밥이랑 굥리상이랑도 앓아서 그런지 꽤 높은 순위고 스윗리프레인이 아마 내일 발매지 싶은데 유니버셜에서 라센 해준다고 소식이 없는 듯ㅠㅠㅠㅠ기다릴게여

그 다음에 카시노 유카가 있고 그 다음에 있는 백도는 왜 있는지 모르겠네a 어째서죠?


좀 더 내려가면 이유애린 과거라고 있는데 나도 몰라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미소씨 정도 밖에 모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내 안에서 혜민이는 일본에 두달? 세달 있던 과거도 있고 강남여자라는 것 때문에 부잣집 딸내미인데 마음 여리고 요령 좋은아이 느낌인데

그냥 이럴 것 같아 라는 추측일 뿐이지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사쿠라학원 졸귀♥ 지금 파고 있는 일연그룹중에 제일 씹덕터지는 그룹이 아닐까 싶지 말입니다.

애기들 밖에 없는데 노래가 애기들 노래 안 같아서 좋고 멤버들이 하나같이 다 Perfume을 제일 존경하는 선배님이라고 입을 맞춰서 삐약거리니

어찌 안 예뻐할 수 있겠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그러고 보니까 좀 있으면 라우네 애들 졸업하겠구나. 모아랑 유이가 중3이라니!!!!!!!


그 다음에 있는 도에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그거에요

민하가 혜미한테 진실표, 저끝표 하는 그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진실표, 저끝표도 다 검색어에있네ㅋㅋㅋㅋㅋㅋㅋ추가로 어없모 미쳤나봐도 있음 좋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

Perfume에는 도에스로 보이는 애가 있는데 정작 도에스 캐릭터는 없는 것 같고.

박밥도 좋져 혀에 살쪄서 어버버하는 귀염터지는 경리랑 그런 언니가 편해도 너무 편한 민하랑 짱짱 귀여워!!




아 근데 뭣보다도 카시아~가 저렇게나 많이 검색되다니 감격의 눈물이 멈추지 않지 말입니다.





반응형

'일상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12.31  (2) 2013.12.31
13.12.09  (0) 2013.12.09
기록  (0) 2013.09.03
사쿠라학원 아이돌링&TIF13  (0) 2013.08.19
어제ㅋㅋㅋ  (0) 2011.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