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interview

HISTORY of Perfume 번역

진탱 - 2009. 6. 24. 02:47
반응형

HISTORY of NOCCHI

1세 드라이브 하지 않으면 밤에 끊임없이 울었다.
2세 공원에서 모르는 사람에게 과자를 나누어 주며 돌아다녔다.
3세 도로에 뛰쳐나가서, 사고를 당할 뻔 했다. 위험하구마~안!
4세 유치원 수영장에서 처음으로 머리까지 빠졌다.
5세 처음으로 파마를 했다
6세 친구가 전학가는게 섭섭해서 다 같이 울었다.
7세 단짝이 생겼다!
8세 친구와 싸웠다.
9세 처음으로 고백 했다!!
10세 재즈댄스를 배웠다! 맨 처음 곡은 MAX 분들의「Ride on time」
11세 학교 선생님 집에 놀라 갔다. 방에 남자친구가 있었던 것 같은 데 들여보내 주지 않았다.
12세 통굽샌들을 신었다(웃음) 10센치 짜리.
13세 줄곧 키우고 있는 개를, 이 때부터 키우기 시작했다.
14세 직접 향수를 골랐다.
15세 처음으로 「댄스란 즐겁구나아! 잘 추고 싶다!」라고 생각 했다.
16세 급식에서 빵이 나왔다. 히로시마에 있을 시절에는 나오지 않았다!!!
17세 오키나와 여행에서「츄라우미수족관」을 갔고, 처음으로 수족관의 매력을 알았다.
18세 펜돌리기를 할 수 있게 되었다.
19세 처음으로 팜프스를 샀다! 어른이네~
20세 핸드폰 DVD로 우리를(Perfume) 보았다!!
21세의 예정 혼자서 애완동물을 키우기.

 

 

HISTORY of A-CHAN

1세 10 개월 때 코타츠 모소리에 눈을 찍혀서 콱. 쌍커풀이 생겼습니다. 「도와줘」라고 말하면서 아빠도 같이 울었던 듯.
2세 신사의 담아두는 물에서 기저귀를 찬 채로 물장난을 치곤 했다.
3세 분명히 걸을 수 있었는데, 일부러 안 걸었던 것 같다. 머리 좋다!(웃음)
4세 남동생 한테 참견 한느 것에 목숨을 걸곤 했다.
5세 나 보다 귀여운 여동생이 태어나서 질투(웃음) 아니, 귀여웠다.
6세 친한 남자애들 두명이랑 항상 셋이서 놀았다. 양손의 꽃 같이.(웃음) 피아노를 시작했다.
7세 유치원의 발표회 날, 「오즈의 마법사」에서 첫 주연♡ 이 때 부터 슈퍼 모델이 되고 싶었다.
8세 산수 세트를 굉장히 좋아했다. 틈만 나면 그걸 가지고 놀곤 했습니다.
9세 충격적 Pooh아저씨와 만나다. 방 안에 모든 것 들이 Pooh 아저씨 였습니다.
10세 주판을 배우고 싶어! 라고 말 했었던 듯, 엄마가 에게 배우게 되었다. 그러더니 점점 학생이 늘어서,
집안이 주판 교실이 되었다.
11세 SPEED 분들 놀이(히로 씨 역)를 반 애들과 하였습니다. 학교 선생님 한테는 니는 만담역이다! 라고 지명 받았습니다(웃음)
12세 액터즈 스쿨에 입학, 주니어 부문에 지망하여 출연!!! 치넨 리나씨의 「YES」를 엄청 연습했습니다.
13세 이 때부터 제 피버가 시작 됩니다. 퍼퓸 결성 정말로 매일 같이 연습했습니다.
14세 모미지 레이블 에서 인디즈 데뷔. 첫 라디오 출연 이나 릴리스 이벤트 등, 정말로 충실한 하루하루 였습니다.
중학교 때는 왕따 당하는 것이 무서워 머리를 폈습니다.
15세 액터즈 스쿨 발표회 에서 솔로로 「가을잠」을 노래 했다. 전과라는 반에 들어가서 많은 자극을 받고 큰 성장을 거두었습니다.
16세 도쿄로 상경, 새로 접하는 것들이 많았고, 여러가지로 노력 했다. 버스 타는 법에 너무나도 매력을 느꼈다.
17세 고등학생이 되다. 희망하는 학교에 들어가서 굉장히 기뻤다.(주 : 호리코시 고등학교)
18세 메이저 데뷔. 그 코스튬을 보고 굉장히 놀랬지만, 다시 한번 더 힘내자!! 라고 기합을 넣고 노력했던 나이.
19세 capsule 분들의 앨범 「L.D.K.」를 계기로, 테크노가 좋아지기 시작했다. 연예계 하나만으로 헤쳐나갈 자신이 없어서
마감 10일 전에 결단을 짓고 대학입학.
20세 많은 친구들과 스텝 분 들에게 축복을 받고 매일매일을 충실히 보냈지만, 익숙하지 않은 것들 투성이 여서
건강을 해치거나, 고민거리가 많아졌다.
21세의 예정 전격 결혼!!! 이라던가(웃음). 꽃 구경도 하고 싶네.


HISTORY of KASHIYUKA

1세 베란다에서 약간 큰 통에서 수영장 놀이. 그 땐 아직 얼굴도 몸도 통통해서 다른 사람 같았지.
2세 눈을 먹었다. 아직 의식이 없던 시절이라 잘 기억이 안나. 아! 이때 아버지 얼굴을 볼 때 마다 울었던다던데(웃음).
3세 하와이 첫 데뷔-!!! 걷는게 싫어서 계속 안겨 있었다. 이 때가 가장 귀여웠을지도(웃음)
4세 유치원으로 레벨 업↑ 이동유치원에 감동. 진심으로 병아리 키우길 바랬었지. 이 때부터 동물이 좋았던 걸지도♪
5세 수영장에서 선생님에게 던져지다. 제트코스터 수전의 압력이 있어서 굉장히 재밌었다☆
6세 홋카이도의 하코다테로 이사!! 스타킹을 신는게 너무나도 싫어서 발표회 때 엉엉 울었다.
7세 초등학교로 레벨 업. 고양이를 많이 키우는 친구 집 에서 아기 고양이를 빌려서 우리 집에서 재웠다.
8세 겨울 체육시간에 스케이트를 배웠다. 역시 홋카이도!!! 교정의 눈 으로 스케이트 링크를 만들었다. 그리고 히로시마로 이동.
9세 자전거에 도전! 초3때 타게 된거면 늦었네(웃음). 그치만 이동 범위가 3배 넓어졌다아♪
10세 검은 옷에 각성하다. 이 때 아~짱과 다른 스쿨에서 만나다. 그 적극성에 깜놀!!!
11세 액터즈 스쿨 히로시마에 입학. 댄스에 매료 되다. 처음에는 리듬타는 법 조차 잘 몰랐는데, 어느샌가 매일같이 스튜디오에서 춤 추곤 했었지~
12세 놋치랑 신 Perfume 결성!!!! 여러가지 이벤트에 나가게 되었고, 이벤트 걸을 했다.
13세 Perfume인디즈 데뷔!!!!!!!! 하지만 그 큰 일을 그다지 실감하지 못했었지.
14세 처음으로 향수를 뿌렸다. 약간 어른이 된 것같은 기분 이었지만, 향수의 좋은점을 그다지 몰랐고, 팍팍 뿌리면 되는줄 알았다. 겉멋들엇네…
15세 첫 기숙사 생활&상경. 매일매일이 수학여행 온 기분 이었고 재밌었지만 학교에서는 마음을 열지 못했고 놋치랑「돌아가고 싶어」라는 노래를 부르곤 했다♪
16세 고등학교로 레벨 업!!! 어머니에게 비밀로 세개나 귀를 뚫었다☆ 나중에 전화로 알렸는데 상냥하게 눈 감아 주었습니다
17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와 만나다♥ 카메라를 가지고 자주 혼잣말을 하곤 했었지. 카메라와 만나서 이곳저곳으로 다녔었지↑↑
18세 에노시마&쇼난을 발견!!! 생각해 보니 연중내내 다녔던 것 같다. 이제 수국의 계절이구나아♪
19세 대학으로 레벨 업. 설마 내가 대학생이 될지는 몰라서 깜짝 놀랐다!!! 새로운 친구들이 많이 생겨서, 자주 파자마 파티를 했다☆
20세 현재!! Perfume으로서 첫 투어 중 그러고 보니 Perfume으로서 많은 새로운 경험들을 할 수 있었구나아.
21세의 예정 밤에 DJ이벤트나 클럽 이벤트에서 예이예이예예를 튼다……면 좋겠다. 아!! Perfume끼리 해외 여행 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