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쯔마코이 Perfume 부분 캡쳐

진탱 - 2013. 8. 19. 22:42
반응형



애들이 퍼포에 되게 신경 쓰는 것 같은 무대였다









이날 의상도 예쁘고 머리스타일도 포니테일에 앞머리도 귀염귀염하고 아~짱 표정도 되게 밝고

기획사에서 하는 페스라 그런가 잘 해야지 신경 쓰는 것 같으면서도 관객들이랑 아이컨택 하면서 잘 놀고 저 반짝이는 눈 어쩔거야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지한 눈빛 하면 장난 없이 멋있어지고 사랑스러워서 숨져버릴 것 같다 

쯔마코이는 그냥 기획사 애들끼리 하는 페스보다는 이벤트 같은 소규모 느낌이라 별로 생각 없었는데 이날 간 사람들 부럽긔ㅠㅠㅠㅠㅠㅠㅠ






유카는 역시 농염하면서도 시크하고 어른스럽고 별거 안했는데 위험한 분위기 나는게 카시노 유카 답기도 하고

으아니 초코디스 추는데 누가 저렇게 혹해버릴 것 같이 춤 추래요 뭐 하는 짓이야 더 해줘 더 하란 말이야!!!


요즘 유이 때문에 빠져버린 검지손가락을 입으로 가리면서 쉿이라고 하는 포즈를 유카가 하는 걸 봤는데 요염해서 기절할 뻔 했음
근데 웃으면 또 순딩순딩하고 너란 여자는 역시 소악마야...




놋치는 여전히 해맑고 팔자눈썹이고 춤 격하게 춰서

캡쳐할 타이밍을 주지 않았던 거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디스 출 때 라이브 모드 들어갔는지 저 해맑은 모습봐

정말 놋치 답게 귀엽잖아 하...막짤에 망충한 표정도 사랑스럽다니 젠장 진듯한 기분은 뭘까



그리고 카시아 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브에서 카시아도 찾으려면 찾을 수 있었떤 나 자신한테 리스펙트

첫 짤이랑 두번째 짤은 일단 그냥 둘이 붙어만 있어도 행복해서 붙여놨더니 아~짱이랑 유키랑 웃는 방식이 아~짱은 완전 활짝, 유카는 흐뭇하게 웃어서

서로 성격이 보이는 것 같아서 재밌었음. 아~짱 표정이 살아있는데 비해 유카는 표정이 좀 정해져 있음


3번째 4번째 짤은 유카의 아이컨택을 보면 됩니다.

대결의 날이 왔다 파트에서

아~짱->유카 , 유카->놋치 이렇게 손가락으로 찝는데 유카가 불꽃같은 눈빛으로 자기 바라보는 아~짱을 향해서

슬쩍 아이컨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컨택 좋아요 더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번째 짤은 아~짱 웃는 모습이 정말 행복해 보이고 유카까지 같이 나와서 좋았다.

아니 어쩜 저렇게 예쁘게 웃을 수 있는거지? 천사 맞나? 역시 치유하면 아~짱이고 아~짱하면 치유.

보고만 있어도 정화되는 기분이 드는 것 같다


막짤은 SoL에서 고장난 아~짱을 일으켜 세우는 장면인데 놋치는 아~짱 팔을 잡지 않는데(사실 이 부분에서 두 사람은 아~짱을 안 잡는 줄 알았다)

유카는 팔을 덥석! 하고 잡았음ㅋㅋㅋㅋㅋㅋㅋ팔 만지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좋다니. 만지는 것이라고 쓰니까 왠지 이상한 뜻 같지만

두 손으로 덥썩 하고 잡아주는게 매너 쩌는 카슈카 다웠다bbb


반응형

'Perfu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VEL3 티저  (0) 2013.08.29
직각투어 사심 캡쳐  (13) 2013.08.27
08.02 쵸콜라BB CM&MAKING  (0) 2013.08.06
MoL 13/05/31 M스테  (0) 2013.06.01
13.05.24뮤직드래곤 MoL  (0) 2013.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