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직각투어 사심 캡쳐

진탱 - 2013. 8. 27. 19:24
반응형



카시아~ 하면 역시 아이컨택!

해맑게 웃으면서 서로 눈 마주치는데 심장 멈춰버릴 것 같음 완전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놋치랑도 물론 아이컨택 하는데 직각투어는 딥디 자체가 그날의 라이브를 다시한번이라는 느낌 보다 이 작품을 감상하겠습니다 보시죠

이런 느낌이라 안무 포인트나 표정은 같은 건 잘 찝어 줬는데 전체적으로 봐야 보이는 깨알 같은게 잘 안 나온게 흠

그 와중에서도 유카랑 아~짱이 아이컨택 하면서 좋아하는걸 발견한 내가 참 대단하다




Perfume부를 때 제일 마지막으로 달려오는 아~짱 맞이하는 두 사람이 자세까지 낮춰가면서 광대 발싸ㅏㅏㅏㅏㅏㅏ하면서

맞이하는게 졸귀ㅋㅋㅋㅋㅋㅋ유카는 아~짱 위치에 있다가 아~짱 오니까 자리 바꿔서 자기가 센터로 딱 들어감 흐흫


그리고 마지막 무대 가까워 지면 질 수록 유카가 울먹거리다가 결국 눈물 터짐. 유카눈물은 애가 정말 서럽게 슬프게 울어서 왠지 보고 있으면 걱정 될 정도

아~짱이 제일 많이 울긴 우는데 유카도 은근 잘 우는 것 같다. 놋치 눈물을 라이브에서 봤던가 안 봤던가;;

환하게 웃으면서도 뭉클해 져서 안 우려고 감정 추스리는 아~짱 표정도 되게 좋았다.

놋치가 지긋이 관객석 바라보는 장면도 되게 좋았다. 네가이 가사가 좀 많이 좋지요





캡쳐 순서 반대로 편집해서 올리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사랑싸움 대판 한번 하고 따로 따로 걷는 것 처럼 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멀어져 가는 아~짱이 포인트


맞아 사실 둘이 싸우면 아~짱은 잘 안울고 유카가 먼저 눈물 터질 것 같다. 속내는 잘 안 비치지만 사실은 여리여리한 유카니까여


카시아~ 시츄에서 둘이 싸운다면 어떤 일로 싸울지 사실 감이 잘 안온다.

왠만한 큰일이 아니면 엉엉 울면서 싸울 것 같지는 않은데. 물론 바람이라던가 그런 거로 싸우기는 하겠지만

그거보다 더 심각하게 일이 하나만 터진게 아니라 여러가지가 얽혀서 복잡하게 꼬인 문제가 뽱!!!!!하고 터져서 푸는 것도 힘든 일 때문에 엉엉 울면서 싸우고

앞으로 거리 좀 두자 이런 식의 말을 하고 터벅 터벅 따로 돌아가는 두 사람


은 개드립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비슷비슷한 시츄만 생각하다보니까 얘네가 심각하게 싸우는 것도 은근 보고싶군






반응형

'Perfu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타조심!]LEVEL3감상  (4) 2013.10.04
LEVEL3 티저  (0) 2013.08.29
쯔마코이 Perfume 부분 캡쳐  (0) 2013.08.19
08.02 쵸콜라BB CM&MAKING  (0) 2013.08.06
MoL 13/05/31 M스테  (0) 201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