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5년만에 다시 돌아온 차트버스터즈R

진탱 - 2013. 11. 10. 13:11
반응형



유럽팬들이 싫어하는 곡들에 대한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명 다 표정이 살아있지 말입니다


차트버스터즈R이라는 방송을 짱짱 좋아하는데

왜냐면 소박한세트에서 짜여져있는 토크가 아니라 라디오 같이 러프한 토크를 해서인데 오랜만에 다시 나와줘서 정말 좋았다.

엠씨 하시는 분도 진행방식도 편안하게 진행해서 좋고 옆에 보조엠씨로 나오는 코케짱도 귀엽고ㅋㅋㅋㅋㅋ


우선 영상 부터 보고 가십시다!












일 하러 오셨는데 놀고 계시면 어떡합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카X코케짱 케미터지네요

코케짱이랑 노는 유카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전에는 코케짱이 들이댔는데 이제는 유카가 더 들이대서 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세월이 지나서 그런가 처음 봤을 때 저 인형은 뭐지 이랬는데 이제는 코케짱을 귀엽게 보고 있었음. 하는 거 딱히 없는데 걍 귀여움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정보 공유한다는 유카랑 아~짱

맞아. 아이스크림이나 과자가 사장님 취향을 타는지 있는 가게는 계속있고 없는 가게는 계속 없지.

요즘에도 유카가 하루에 5개 아이스크림 먹는지 모르겠는데 암튼 지금도 짱짱 좋아하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변하지 안는 취향이군뇨.
그리고 아~짱도 아이스크림 좋아할 줄이야! 아~짱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발견하면 곧바로 라인 쏜다는 유카.

그래서 거기가 어디 편의점이죠?!!!!!!!!




원래 하던 얘기가 삼천포로 빠지고 정신없이 얘기하는게 Perfume(아~짱)의 토크 정체성!

근데 공중파 나가면 규제도 많고 보는 사람도 많고 신경쓸게 많으니까 자기도 말 조심하려고 하는게 되게 보인다ㅠㅠㅠㅠ매력이 반감되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그래도 뜨기 전에는 요런 방송 자주 나와서 한껏 폭주해줬는데ㅠㅠㅠㅠㅠㅠ

요즘에는 규모 큰데에 더 자주 나가니까 라디오나 라이브나 유트트림 밖에 이런 토크 들을 기회가 없는데 나와줘서 감사합니다. 유스트림 매주 하면 안 될까요?!




아~짱의 추천 만화를 어떻게 설명해야 하는지 고민중인 유카랑 아~짱
옆에서 뭐하는 만화일까 하고 쳐다보는 놋치. 아~짱이 직접 만화책 고르지는 않았을 것 같고 왠지 저 옆에 있는 애만더쿠 카슈카가

이거 취향일거라고 한번 읽어볼래? 하고 추천해 줬을 것 같지 말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원펍맨에 빠져있다고 유카가 얘기 할 때 원펍맨이 뭐지? 머리에서 뿅~ 하는 얘기야? 라고 하니까 단호박을 먹었나 아니야 라고 할 때도 내 마음을 잘 대변해 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펍맨은 그런 만화가 아니지 말입니다 최애님!!!



키라군 설명하는 아~짱이라고 쓰고 아~카시가 폭★발 하였습니다 라고 읽습니다.

아~짱은 설명 할 때 문장보다 행동이나 의성어 의태어를 더 많이 써서(그나마 요즘 좀 나아진게 이 정도임) 말 한번 번역하려면 정말 난감한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아니나 다를까 저날도 양아치 시절 키라군 설명할 때 여자들 꼬시고 다닌다는 부분에서 유카한테 어깨동무!!!!!! 유카도 터져서 웃는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놋치만 저 만화책 이야기를 모르는 것 같아서 좀 짠했습니다...Trrr




그리고 27일 얘기 중에 제일 좋았던 더위 잘 타는 유카 이야기

열이 많은 타입인데 특히 손에 열이 많아서 라디오 같은 거 할 때 사람들 신경 안 쓰이게 하려고 손에 후후하고 바람 부는데

아~짱이 중간에 토크 난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신경쓰이거든?! 하면서 그 때 당시 유카 재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서 유카 민망해 죽으려고 그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하는 유카 영상으로 오랜만에 봐서 졸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놋치도 옆에서 조용히 유카 따라하고 있고 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엠씨분이 "그래서 아까 계속 두분이서 손을 만지막 만지작 하고 계셨던 거군요!" 라고 하는데


으아니 뭐라고요?!?!?! 이 사람들은 둘이서 손 만지작 만지작 하는게 일상이라고?!!

그러고 보니 몇년 전에는 왠지 모르게 아야짱 손 잡고 싶어서 덥석 잡았다고 하고

이제는 손 차가운 아~짱이 유카 더운거 식혀주려고 만져준다고 그러고 허.........이 사람들이 말이야..........그런 이야기는 더 자세하고 길게 해달란 말입니다!


하 두 사람 체질 마저 카시아~ 스럽구나. 어쩜 이렇게 궁합이 잘 맞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향 확실한 유럽팬들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면 아니라고 단호박을 먹고 우우우거려서 셋이 당황했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은 유럽이랑 좀 성향이 비슷한 것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까팬이란게 있으니까.


암튼 앵콜곡으로 고르라고 한 세곡 중에서 맘에 안 드는 곡에서 우우우우 했다는 유럽팬들 따라하는 세명이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도 이건 아니야 라고 말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있으면 스윗리프레인으로 활동할텐데 또 차트버스터즈R나와주시면 안될까요?;ㅅ;



반응형

'Perfu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놋치의 십포가 터졌다고 합니다  (2) 2013.11.24
Perfume-LIVE=0  (0) 2013.11.23
Sweet Refrain PV 감상  (2) 2013.11.08
렙3 DVD특전 감상  (2) 2013.11.03
MJ Perfume x technology 특방  (4) 2013.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