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놋치의 십포가 터졌다고 합니다

진탱 - 2013. 11. 24. 22:41
반응형



오구오구 우리 놋치 심기 불편해요 우쭈쭈쭈 그래쪄용?


오늘자 오샤레이즘에서 놋치 포텐이 빵 터졌다고 합니다. 내용은 아직 방송을 안 봐서 모르겠는데

니시와키 자매 둘 한테 협동갈굼 당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짱한테 차이기 직전 얼굴이라는데 매우 순수하고 맑다..ㅋㅋㅋㅋㅋㅋㅋ아 슬픈데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웃프다라는건 이 때 쓰는거겠져?!





진짜 뭔가 심기 불편해 보이는데 떼 쓰는 것 같기도 하고 당황스러워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졸귀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놋치한테 망충미 말고 애기미가 있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 양 옆으로 올라간거봐 귀엽쟈나 어쩔거야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