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홀수는 어려움

새해 첫 방송 부터 연애(・∀・)

진탱 - 2014. 1. 4. 23:19
반응형



검은색 흰색에 심플한 옷도 매우매우 잘 어울리는 거시다 :Q_


메챠이케 사실 오퍼는 많이 보냈는데 워낙에 애들이 13년에 바빠서(유럽투어,일본 내 투어, 돔투어, 여름엔 페스) 14년이 되서야 처음 나오게 된 메챠이케인데

확실히 애들 인기나 인지도가 장난 아닌거 같은게 연예인들이 연예인 취급을 해줘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잘 컷어 우리 본진!

그리고 아~짱 포니테일ㅠㅠㅠㅠㅠ아~짱 포니테일은 진리야ㅠㅠㅠㅠㅠㅠ그리고 유카가 돔 투어 때 했던 머리 방향 또 해줘서 고맙고 놋치는 5:5가 아니라서 고맙다!!

저 머리 보니까 샘샤인 생각나잖아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오늘 밥 먹으면서 둘이 비슷한 이미지 때문에 그런가 뻘하게 샘놋이 생각났음. 아무리 성장판 안 닫힌 놋치다 어쩌다 하는데 전직 슈퍼모델 1위에 빛나는 사람 앞에서는 쭈구리 될거고 원래 성격도 쭈구리에다가 갈구는 재미까지 꿀잼인 놋치를 샘샤인이 우쭈쭈하는 뭐 그런 뻘망상ㅋㅋㅋㅋㅋㅋ 암튼 그건 다른 데서 풀기로 하고.





세상에나 세상에나 카시아~ 얘네는 새해 부터 방송에서 데이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등장부터가 놋치 먼저 나와서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둘이 찰싹 붙어서 나오는데 나는 둘이 사귄다고 기자회견 하러 나오는 줄 알았어ㅋㅋㅋㅋㅋ완전 둘만의 세상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카 말할 때 불꽃같은 눈빛으로 유카 뚫어버릴 것 같은 아~짱ㅠㅠㅠㅠㅠㅠ짱 좋아ㅠㅠㅠㅠㅠㅠㅠ젠장 볼까지 빨갛게 물들어 있어서 부끄러워 하는 것 같잖아ㅠㅠㅠㅠ묘하게 리얼리티 돋는거봐 진짜ㅠㅠㅠㅠㅠ망상을 망상에서 끝마치게 못하게 하는 카시아~ 퀄리티ㅠㅠㅠㅠ 하ㅠㅠㅠㅠ둘다 콧대 장난 없어ㅠㅠㅠㅠ내가 코 예쁜 사람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ㅠㅠㅠㅠㅠ둘이 콧대 보면 침이 한바가지 나오고!!! 둘이 삼각형 귀걸이 하고 있는 것도 커플 같고 오픈숄더 원피스 입은 유카 짱짱 좋아ㅠㅠㅠㅠㅠㅠㅠ아~짱이 저 어깨 와구와구 물어줬음 좋겠다ㅠㅠㅠㅠ







카시노 유카 얘는 무서우면 주변에 있는 사람 붙잡는 버릇 여전하잖아!!!ㅠㅠㅠㅠㅠㅠ또 이날 따라 아~짱이 가운데야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음ㅠㅠㅠㅠㅠㅠㅠ유카 표정봐ㅋㅋㅋㅋ개구져서 완전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양이 깜짝 놀래켰을 때 표정이랑 비슷해ㅋㅋㅋㅋㅋㅋㅋㅋ십포터지는 유카 같으니라고!!

타캇시가 얼굴만 안 나오면 그래도 괜찮았는데 얼굴 나오니까 음....좀 그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짱은 아무렇지도 않게 그냥 보고 있는데 괜히 멋있어ㅠㅠㅠㅠㅠ그냥 동요 안하고 가만히 보는데 왠지 침착해 보이고. 근데 손이 다리 위에 올려놓은 손이!!!!!! 뼈마디 안 보이는 손 진짜 귀여운데 아~짱 손도 뼈마디가 안 보여서 귀염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어지는 기겁하는 노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놋치 자기 앞에서 그런거 보니까 레알 놀란거 느껴져서 귀여워ㅋㅋㅋㅋㅋㅋ눈 튀어나올 것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다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짱은 멀리 있어서 좀 괜찮은데 유카랑 놋치 완전 충격 받은 것 같은 표정ㅋㅋㅋ





마지막은 조녜인 내 최애로 마무리!!!!!!

웨이브 말은 흑발 포니테일 하며 머리랑 잘 어울리는 코디 하며 눈화장도 완전 옅하게 하고 립이랑 피부 보정 정도만 한 기초화장이 제일 잘어울리는 것 같다

왜냐면 본판이 존예니까...♥얼굴 진한 사람은 화장 같은거 안 해도 진짜진짜 짱짱 예쁜데 그게 딱 아~짱인 것 같다! 화장 과하면 아니되오ㅠㅠㅠㅠㅠㅠ




반응형

'Perfume > 홀수는 어려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쳤냐고  (0) 2015.10.29
커플룩!!!!!!!!!!!!!!!!!!!!!!!!!!!!!!  (2) 2013.12.10
나를 위한 사진이군  (2) 2012.02.07
대략적인 세 사람 관계의 느낌  (2) 2012.01.06
11.07.24 Perfume 야마나시 데이트(2)  (0) 2011.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