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홀수는 어려움

미쳤냐고

진탱 - 2015. 10. 29. 12:30
반응형




디비디 시작부터 대뜸 유카가 아~짱 찍는 장면부터 시작하고 

이렇게 좋을 수가 없다 







카시노 유카는 역시 쌔한표정이 존좋




노려보는 아~짱 너무 귀엽고 예쁜ㅠㅠㅠㅠㅠㅠ으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옛날 갸루 포즈 하고 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놋치 혼자 부끄러워 하고 부자연스러운게 존귀였다



셋이 발 찍은게 왠지 좋았다. 같이 있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가?





카시아~ 장면이 왜이렇게 만나 했더니 

PV 감독 : 세키 카즈아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님 나랑 같은 커플 민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잘님이랑 같은 커플 밀어서 너무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