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스파이스 / Sweet Refrain 한정판

진탱 - 2014. 1. 17. 10:03
반응형



다시는 못 구할 줄 알았는데 진짜 운 좋게 원가! 로 내놓으신 분 글을 봐서 당장 연락 드렸더니 아직 안 나갔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R은 라센 나오겠지 나오겠지 하다가 일본에서도 안 사고 들어오고 시바사바 산새같이 날라가 버려서 이제 나는 망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고 있었는데 통상판도 아니고 한정판을 뙇!!!!!!!!!하고 구하게 되다니ㅠㅠㅠㅠㅠㅠㅠ앨범 속지에 애들 사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진짜 좋음


그리고 대망의 스파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울고 시작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파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놋치가 미는 카시아~를 드디어 내가 영접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때 왜 못샀더라 생각해 보니까 아마 일본에서 한국 막 들어와서 정신 없었을 때 였던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정신놓다가 한정 놓친게 스파이스랑 SR이랑 도쿄돔 한정인데 도쿄돔 한정은 그 때 나가 노는데에 미쳐있어서 팬질에 소홀(..)한 바람에 놓친거고 스파이스는 와 슈ㅣ바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통상판이 예쁘니까 이번엔 통상판으로 만족해야지'~' 이러고 있었는데 한정판 뒷표지에 카시아~가 뽝!!!!!!!!!!!!!하고 터졌는데 만족이 될리가

나중에 아마존 같은데 중고로 나온거 찾아보니까 가격 완전 자비리스...ㅋ 그래서 영원히 못 살거라고 산다고 해도 엄청 비싸게 주고 살거라고 생각핬는데 그걸 정가에 구하게 되다니ㅠㅠㅠㅠㅠㅠ심지어 안에 시디 디지인도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 한정판이 좋은게 PV DVD 까지 들어있으니까 하ㅠㅠㅠㅠㅠㅠㅠPV보는거 엄청 좋아하는 나는 사족을 못 씁니다 ^ㅠ^  진짜 카시아~ 사랑해 천년만년 너네끼리 붙어먹고 잘 살고 행복해야되!!!!!


스파이스 한정에서 유카 손 진짜 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손으로 얼굴 가릴 때 얜 얼굴이 작은거야 손이 큰거야 이랬는데 둘 다 인 것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