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2014년도 최고의 선물

진탱 - 2014. 1. 21. 21:02
반응형





존나.......타이반투어 파이널이 유니클로 악스야!!!!!!!!!!!!!!! 

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한창 친구들이랑 놀고 있는데 잠깐 트위터나 들어가볼까 해서 들어갔는데 아니 세상에나!!!!!!!! 이런 귀한 고급정보가!!!

2014년에 한국 오기는 올 텐데 언제 올까? 하반기? 이러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추운 겨울 지나가고 봄에 와주시는군요!!!!!!!!!!!!!!!!!! 


와 진짜 우리 본진 사랑해 매우 사랑해ㅠㅠㅠㅠㅠ진짜 어쩜 매년 이렇게 잘 와줄 수가 있지?

게다가 작년에 피눈물 흘리면서 팔았던 VS호르몬 공연을 또 해주는 것도 모잘라서 한국에서 해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가 바로 오늘 내가 누울 자리였나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타이반투어 진짜 재밌을 것 같고 호르몬 노래도 완전 좋아해서 호르몬이랑 하는 공연 꼭 가고 싶었는데 그걸 서울로 와주다니

그렇게 하자고 한 사람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꼭 복받으실거에요...ㅠㅠㅠㅠㅠ쩔어주게 호응 해줄게요! 이번년도 꼭 세명 다 울리는걸 목표로!!! 이 구역의 미친자는 바로 나야!!!!!


또 되게 기대되는게 호르몬이 밴드 연주로 퍼퓸 노래 해줄거 생각하니까 와 진짜 설레발레하는게ㅠㅠㅠㅠ
우리 본진이야 워낙 공연 재미있는데 호르몬 같이 미친듯이 노는 공연도 진짜 좋아해서 생각 하는 것 만으로도 소름돋음

미친듯이 놀라고 만든 자리니까 미친 듯이 놀거임ㅋㅋㅋㅋㅋㅋㅋ공연 전날에 감기만 안 걸리면 되 그 죽일놈의 감기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UMF 때 감기가 후두염 되서 힘들어 죽는 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이번년엔 그러지 말자 몸 관리 잘 해야지
다시 체력도 좀 쌓고 돈도 모으고! 의욕이 불타오른다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


이번에 한국에서만 투어 하는게 왠지 다른 외국팬들 입장에서 왜 우리 안오고 서울? 하면서 배아플것 같은 데 서울에서 하는데 어쩔 수 없지 뭐

또 마지막날이라서 뭔가 또 서프라이즈도 있을 것 같고 엄청 기대됨ㅠㅠㅠㅠㅠ



4월에 와주면 스윗리프레인이나 코이노 젠케시세도 불러주겠지?! 와 진짜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SR 안무 실제로 보면 멋있어서 심장 저격당할듯    

반응형

'Perfu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L  (0) 2015.07.26
Perfume 4th Tour in DOME 감상  (0) 2014.02.03
스파이스 / Sweet Refrain 한정판  (0) 2014.01.17
[PV]Perfume-Sweet Refrain(가사해석)  (0) 2013.12.04
[PV]Perfume - 1mm (가사 해석)  (0) 2013.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