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Perfume 4th Tour in DOME 감상

진탱 - 2014. 2. 3. 02:24
반응형





Perfume을 신고 해야겠다 내 마음에 입주신고...♥


도쿄돔 라이브가 어제 방송했다는 얘기를 듣고 부리나케 영상을 봤는데 카메라워크가 진짜 마음에 들었다ㅠㅠㅠㅠㅠ십포 엄청 많이 들어있던데ㅠㅠㅠㅠㅠ

전체적으로 찍은 것도 많고 멤버 개인별로 찍은 샷도 많았고 그리고 무엇보다 애들이 존멋 존예 존귀 존섹이어서 숨 멎고 말도 안 나오는 부분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드림랜드 아 슈발쿰 엔딩으로 끝나는 거 같아서 짠내 나긴 하지만ㅋㅋㅋㅋㅋ그래도 다시 라이브 가면 만날 수 있는 우리 아~짱 놋치 유카니까ㅠㅠㅠㅠ라이브가 마치 꿈 같다는 말...맞아요ㅋㅋㅋㅋㅋ놀 때는 정신없이 지나가고 글로 안 적어 두면 그날 뭐 했는지 까먹음ㅋㅋㅋㅋ


오늘은 그냥 감상만 하려고 그랬는데 빠심이 뻐렁쳐서 그만ㅋㅋㅋㅋㅋ캡쳐를 하고 또 감상을 적게 되었다

원래 그냥 감상만 하고 재탕 뛸 때 캡쳐하면서 보려고 그랬는데 12기가 짜리 돌리니까 컴퓨터가 정신을 못 차려서ㅠㅠㅠ초고화질로 보는 건 포기하고 그냥저냥 볼만한 화질로 보고 뒤늦게 나마 캡쳐를 했는데 은근 꽤 많이 나왔음ㅋㅋㅋㅋ캡쳐 하고 싶은거에 반의 반도 못 했는데ㅋㅋㅋㅋ그래서 이 포스팅은 앞으로 더 수정해서 늘어갈 예정!



사실 캡쳐를 하게 된 이유가 다른 게 아니라 포인트 때 관객들한테 손 흔들어 주고 그러는 장면이 카메라 감독님이 카시아~분자 이신지ㅋㅋㅋㅋㅋㅋ유카가 손으로 집어주면 그 다음 장면에는 아~짱이 손 집어 주는 장면 나오고ㅋㅋㅋㅋ각도도 왠지 들어 맞는 거 같애서 참지 못하고 이어 붙였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표정이 해맑을 수가 없어...ㅠㅠㅠㅠㅠ이렇게 좋은 떡밥을 놓칠 수가 없지





위에 있는 아~짱한테 유카가 안녕 안녕!! 이러면서 인사하고 아~짱은 위에 있는 유카한테 안녕안녕(’∀`*)하고 인사하는 거 같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틀림

사실 포인트 별로 안 좋아하는 노랜데 라이브 갔다오고 나서 좋아하게 되었는데 관객들이랑 같이 놀아서 좋아하게 되었음. 근데 귀신같은 편집 덕분에 둘이 꽁냥거리는 거로 밖에 안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붙어있는데 그 새를 못 참고 또 꽁냥거려 주시면 감사합니다




이런 거 라던가!!!!!!!!!! 찾았다!!!!!!!! 우리 아~짱 찾았다! 우리 유카 찾았다!!!!!!! 이러는 거 같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틀림222222

방향은 또 미묘하게 들어맞아서 카시아~ 분자한테 행복을 주시는 군뇨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아~짱 표정 완전 해 맑은 거 봐ㅠㅠㅠㅠㅠㅠㅠ아~짱이 존존귀 사랑둥이라는게 사실인가요? 사실입니다ㅠㅠㅠㅠㅠ미소 한번으로 심신이 정화가 되고 아~짱 포니테일은 진리입니다ㅠㅠㅠㅠ원래 포니테일 흥미 없었는데 아~짱이 포니테일하고 나서 포니테일을 사랑하게 되었스비다....ㅠㅠㅠㅠㅠㅠ48 팔 때 포니슈슈를 그렇게 불러도 그냥 그런가보다 이랬는데 아~짱이 하니까 이렇게 좋을 수가 없는 것이다ㅠㅠㅠㅠ 유카는 그대로 뱅헤어 긴생머리 가실게요!!!!!!!!난 유카가 이 머리 하는게 그렇게 좋을 수가 없더라ㅠㅠㅠㅠ귀엽고 농염하고 예쁘고 다 하잖아ㅠㅠㅠㅠㅠ모든 의미가 함축되어있는 마성의 헤어스타일이야!!!!!!






그리고 놋치도 진짜 예뻤는데 :Q_ 놋치야 침따까져...........

퍼퓸에서 분위기 하면 놋치, 퍼퓸에서 입문하면 놋치, 퍼퓸에서 망충이 하면 놋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예쁜 얼굴을 하고 망충한게 포인트이긴 한데

팬이지만 그냥 딱 한 장면 보면 식겁 할 정도로 예쁘고 그래서 괜히 놋치가 미인이 아니다 싶고ㅠㅠㅠㅠ


놋치가 손 흔들어주면서 아련하게 뒤 돌아 보는게 참 예뻐서 아애 움짤로 까지 만들었음...ㅠㅠㅠㅠㅠㅠ

놋치가 하 진짜 놋치가!!!!! 내 심장을 어택하셨다!!!!!!!!!!!!!! 수줍수줍하게 뒤돌아보는 것도 귀엽잖아ㅠㅠㅠㅠㅠ 하긴 얼마전에 검색어유입 보니까 놋치가 검색어 상위권에 있던데 역시 입문용 멤버는 대다나다





유카가 존귀라서ㅋㅋㅋㅋㅋㅋㅋ캡쳐하지 않을 수가 없었음ㅋㅋㅋㅋㅋ

근데 얘는 이렇게 귀엽다가도 한 순간에 멋있어 지더니 갑자기 농염해지고 그러니까 진짜 마성인 것 같다.

카시노 유카는 참 마약 같은 사람이야.......어쩜 사람을 이렇게 잘 중독 시키고 갱생도 힘들게 만드냐ㅠㅠㅠㅠㅠㅠ마이크에 K라고 써져있는 것도 십포야 엉엉ㅠㅠㅠㅠ



그리고 이번 라이브에서는 아~짱이 존예기도 한데 진짜 멋있었다....!!

중간 중간 보이는 비장한 표정이라던가 춤 출 때 절도 있는 몸짓들이 내 숨통을 조졌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뒷모습!!! 뒷모습이 이렇게 멋있을 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왠일이야ㅠㅠㅠㅠㅠㅠ이제 진정한 전쟁이 시작이다!!!! 라면서 도쿄돔 뚜껑 레이저로 갈라버릴 것 같잖아ㅠㅠㅠㅠㅠ머리까지 묶고 있어서 더 단아하고 멋있는 것 같고ㅠㅠㅠㅠㅠ예전에는 예쁘고 귀엽고 재밌을 줄만 알았더니 멋있음이라는 매력포인트가 추가 되었다! 심지어 내 모든 취향은 아~짱한테서 파생 되지...ㅋㅋㅋㅋ옛날에는 아~짱 오른쪽만 그렇게 밀었는데 이제는 왼쪽도 제법 잘 어울리고 카시아~ 아~카시 놋치아~ 아~놋치 다 잘 어울리잖아ㅠㅠㅠㅠㅠ멤버 중에 누굴 붙여놔도 안 어울리는 사람이 없잖아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는 유카의 무표정이 참 삼트랑 잘 어울리는 것 같다ㅠㅠㅠㅠㅠ요즘에 아트디렉터까지 더 해져서 무대가 무슨 예술작품 처럼 되었는데 무기질적인 느낌이

더 가해져서 유카 분위기랑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음ㅠㅠㅠㅠㅠ와 씨 근데 저 머리칼 하며 손동작 하며 왠지 손 닿으면 베어버릴 것 같은 날카로운 분위기가 숨이 멎어버릴 것 같잖아ㅠㅠㅠㅠㅠㅠ하얗기는 엄청 하얗고 특히 삼트 할 때 노닝겐 느낌 제대로 인듯



놋치 입 가린게 왠지 예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놋치가 미인이긴 한데 또 춤을 그렇게 격하게 출 수가 없어요....♥ 진짜 아무 생각 없이 보고 있더라도 미인맞네..이러면서 혼자 납득하고...ㅋㅋㅋ근데 그룹 내 서열 최하위 이런 갭이 참 좋고ㅋㅋㅋㅋㅋㅋ하지만 살짝 머리 끝을 말아 줬다던가! 더 가르마를 탓다던가! 했으면 좋았을거야!!!!


천사세요??????? 아 죄송합니다 대천사시죠!!!!!!!!

내가 검지손가락으로 입 가리는 포즈 좋아하는 취향이 딱 드러난 캡쳐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이 변함없는 취향 같으니라고ㅋㅋㅋㅋ

눈도 동글동글하고 입도 방긋 웃고 있고 진짜 귀엽잖아ㅠㅠㅠㅠㅠ근데 아래 사진은 은은하게 미소 짓고 있는게 굳이 예뻐보이려고 하지 않아도 그냥 있는 그대로 미소가 참 예쁘고 성스러운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든 걸 바치겠습니다!!!!!!  




놋치 인상 쓰는거 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혹시 춤 틀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카는 무대 하면서 윙크도 하고 그렇게 조련을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놋치는 집중하면 그게 다 얼굴에 드러나서 귀여움 터짐ㅋㅋㅋㅋㅋㅋㅋ인상 쓰는거봐ㅠㅠㅠㅠ

이 와중에 콧대!!!!!! 콧대!!!!!!!!!!!!!!ㅠㅠㅠㅠㅠㅠㅠ이목구비 뚜렷한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미모를 이렇게 낭비해 주시면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폴리리듬 하면 역시 이 장면!

아~짱이랑 유카랑 마주보면서 아이컨택하고 같이 안무하고 유카는 광대가 승천하겠어ㅋㅋㅋㅋㅋ아~짱도 진짜 좋아하고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이어서 놋치랑 아~짱이랑 마주보면서 아이컨택하고!!! 놋치 휙 돌아서 머릿결 휘날리는거 봐ㅋㅋㅋㅋㅋㅋ귀여워

아~짱도 표정 엄청 밝고 진짜 좋아하는거 귀엽고ㅠㅠㅠㅠㅠ



이건 영화 포스터로 써도 될 것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폴리리듬에서 폴리루프 하는 부분인데 25일에는 아~짱 손목을 놋치가, 유카 손목을 아~짱이 잡았는데

카메라 감독님이 진짜 나랑 같은 커플링을 미시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놋치가 아~짱 손목 잡는 부분은 클로즈업 안 되었는데 아~짱이 유카 손목 잡는 부분은 잡는 순간 부터 딱 잡히는 부분까지 제대로 잡아주셔서 이런 황홀한 캡쳐도 나오게 되었다ㅠㅠㅠㅠㅠㅠ이렇게 잡아주면 애틋하잖아ㅠㅠㅠㅠㅠㅠ설렘이 터져버리잖아ㅠㅠㅠㅠㅠ

혹시 세키감독님이 이번 도쿄돔도 찍으셨나요? 너무 내 취향이랑 비슷해서 놀라긴 하는데 짱 좋음ㅋㅋㅋㅋㅋㅋㅋ떡밥투척 감사합니다!!! 이렇게라도 받아먹고 덕심 뻐렁치고 그래야죠...ㅋㅋㅋㅋㅋ



셋이서 손 잡고 있는게 정말 좋더라ㅠㅠㅠㅠㅠ딱 안무도 안무인지라 고개 방향도 똑같고 놋치가 팔로 폴리루프 타려고 자세 잡는 것도 귀엽고

셋이서 똑같은 포즈를 하고 있다는거 자체가 진짜 좋음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아~짱 치마 길이가 이젠 놋치 바지랑 비스무리 해졌구나...ㅋㅋㅋㅋ
무릎위를 넘지 않던 시절이 있었는데(쉰내)

아~짱 치마가 점점 짧아지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무릎위는 기본으로 가는데 처음에는 좀 적응 안 됐다가 아~짱 다리가 워낙에 예뻐야지.......봉인해제 되었다고 합니다! 하 이젠 진짜 누구 하나 할 것 없이 정말 말랐구나...ㅠㅠㅠ사실 아~짱은 조금 더 살 쪘으면 좋겠지만 힘들여서 뺀 살 다시는 찌려고 하지 않겠지ㅠㅠㅠㅠㅠㅠ






※아래 이후 천사강림




도쿄돔 라이브 막곡에서는 천사가 강림했는데 이건 진짜 말로 표현X 그냥 보는게 최고

근데 아쉽게 하늘에서 풍선 떨어지면서 하늘에서 별이 떨어질 것만 같은 전체적인 분위기까지는 못 잡아냈지만 저 하늘하늘한 날개가 예쁜데 금방이라도 사라져 버릴 것 같아서 진짜 아련함...ㅠㅠㅠㅠㅠㅠ막곡 드림랜드만 부르면 도쿄돔 공연은 끝나는 거니까ㅠㅠㅠㅠ








저 분위기!!!!!!!놋치 분위기가 다 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파란 조명 때문에 더 몽환적으로 보이는 것 같다ㅠㅠㅠㅠ

저렇게 예쁜데 첫날에는 진지하게 노래부르다가 삑사리를 냇단 말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래서 놋치를 좋아하지



...천사세요? 아 미안 악마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카 머리 저렇게 한 쪽으로 하는거 완전 좋음ㅠㅠㅠㅠ한 쪽 목선이 그대로 드러나는게 그렇게 예쁠 수가 없음ㅠㅠㅠㅠ목선까지 예쁘고 난리야ㅠㅠㅠㅠㅠ




유카랑 놋치는 한 장만 올린 주제에 아~짱은 왜 여러장이냐고 물어보신다면 도저히 한 장만 못 추렸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추려?ㅠㅠㅠㅠㅠㅠ이렇게 천사같이 예쁘고 눈 감은 것도 성스럽고 눈 내리깐것도 존예고 눈 뜬거는 존귀에다가 전체샷은 천사가 강림한 것 같은데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노래들 중에 그 멤버가 제일 잘 어울리는 노래가 몇 개 있는데 놋치가 MoL이랑 컴퓨터시티, 유카가 삼트 아~짱이 드림랜드인 것 같다. 천사가 그냥 하늘로 가버릴 것 같아서 슬프기도 하고 아~짱 하얗고 왠지 아련한 분위기가 드림랜드랑도 잘 어울려서 진짜 좋았음ㅠㅠㅠㅠ



이런 깨알 같은 투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 감독님 아무래도 나랑 같은 커플링을 미시는 것 같....

사실 유카 원샷으로 가도 되었을 텐데 굳이 아~짱 블러 처리 해서 같이 세워두는게 유카가 아~짱한테 하는 이야기 같아서 진짜 좋았음ㅠㅠㅠㅠ

아마 이 부분이 내가 너의 팔을 이끌테니까 라고 부르는 부분일텐데 셋이서 돌아가면서 부르는 것도 소름이 쫙 돋고ㅠㅠㅠㅠㅠㅠ제발 날 이끌어줘ㅠㅠㅠㅠㅠㅠ






위에 조명이랑 같이 보면 이런 천국이 펼쳐지고 있었지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레이저랑 무대효과에만 치중한게 아닌가라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영상으로는 멤버들이랑 조화된 전체적인 무대 분위기를 잘 살려냈었던 것 같다





처음에 세명이 등장했던 돔이 드림랜드가 끝나고 그 안으로 세명이 들어가고 다시 닫혔다.

노래도 끝나고 꿈(라이브)는 이제 끝났다. 라이브=꿈으로 의미해석할 수 있게 만든게 드림랜드라는 곡인 것 같고 진짜 깔끔하게 라이브가 끝나버려서

꿈에서 깬 것 같이 조금 허망하기도 했지만 여운이 장난 아니었다. 근데 영상으로 보면 좀 덜 할 줄 알았는데 덜하기는 무슨ㅠㅠㅠㅠㅠㅠ똑같이 아련하잖아ㅠㅠㅠ




그리고 다음 라이브에서 만나자면서 이렇게 끝났다고 합니다

반응형

'Perfu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6th ALBUM] Cosmix Explorer 감상  (0) 2016.04.12
MoL  (0) 2015.07.26
2014년도 최고의 선물  (0) 2014.01.21
스파이스 / Sweet Refrain 한정판  (0) 2014.01.17
[PV]Perfume-Sweet Refrain(가사해석)  (0) 2013.12.04